강원FC 홈경기,‘속초시의 날’운영

속초시민, 입장권 50% 할인

올 시즌 홈경기마다 ‘시․군의 날’을 운영하여 강원도의 18개 시․군 홍보에 나서고 있는 강원 FC가 오는 15일(토) 19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FC서울과의 홈경기를 ‘속초시의 날’로 운영한다. 
 
‘속초시의 날’ 혜택으로 속초시민은 티켓 가격의 50%를 할인받을 수 있다. 입장권 예매는 온․오프라인 모두 가능하고 온라인의 경우 인터파크를 통하여 ‘시군의 날’ 할인권으로 예매하고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티켓을 교환하면 되며, 오프라인의 경우 당일 현장에서 신분증을 지참하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.

특히, ‘속초시의 날’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는데 속초시 관내 어린이 축구클럽에서는 에스코트 키즈로, 속초중학교 축구부는 볼 스텝으로 참여하는 등 관내 축구 꿈나무들이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, 하프타임에는 강원 FC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. 

또한, 속초시에서는 경기 당일 속초시 SNS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한 부스를 운영하며, 속초시 SNS 팔로우를 인증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. 

이병선 속초시장은 “평소 축구에 관심이 있는 속초시민들이 현장에서 K리그의 생동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.”라고 전했다.   

속초뉴스모아 김창호기자sscc1122@naver.com

Comments

속초뉴스 목록